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9
안녕하세요 고객님

말씀하신 증상은 자세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저희 오쿠 고객센터 1588-4390 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오쿠

 




[ Original Message ]

구매자입니다

오쿠를 10년 넘게 쓰다가 물도 새고 자꾸 물보충하라고

해서 이번에 새로 구매했는데

이 제품으로 달걀을 삶는데

두시간반만에 물보충하라고 하는데

원래그런가요??불량인가요??

전 제품은 고장전까지는 7시간동안

물 보충 필요없었는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5834 스마트오쿠 중탕기 OC-S1120S 터치터치 시작터치가 너무 안돼요!! 박**** 2023-12-25 73
15839    답변 터치터치 시작터치가 너무 안돼요!! 2023-12-26 87
15767 스마트오쿠 중탕기 OC-S1120S 보상판매 윤**** 2023-12-16 77
15782    답변 보상판매 2023-12-18 82
15766 스마트오쿠 중탕기 OC-S1120S 보상판매 윤**** 2023-12-16 6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