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10월 12일 오쿠(OC-S1150R) 구매
작성자 (ip:)

안녕하세요 고객님

일단 처음구입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입초기 발생한 사항은  회수를 해서 해당부서의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유선상으로 회수 진행한것으로 보이고,

일단은 저희도 회수해서 확인해보고, 이상이 확인되면 동일새상품으로 교환해드리게 됨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동중 파손이 되지 않도록 완충포장 요청드리고,

저희쪽에 들어오는데로 빠른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1번가를 통해 10월12일 오쿠(OC-S1150R) 를 저의 남편이 저의 생일 선물로  구매하여 10월14일 오후4시 경에 배송 받았고 10월15일 아침에 처음 사용 하였는데 숙성1 메뉴를 누르고 시작 버튼을 누른후 30분이 조금 지나자 저절로 OC OO 로 바뀌면서 준비가 끝나면 메뉴를 설정하고 시작버튼을 누르라는 멘트가 나오며 또 실행하면 또 반복되고 아침내내 신경이 곤두서고 몸살을 하다 겨우 동영상 찍어 보내라는 곳으로 보내고 나니 내솥은 그냥 집에두고 본체와 뚜껑 부분만 다시 반품해 달라하시네요. 정말이지 이거 사람이 할짓이 아닙니다. 물건의 하자가 있으면 즉시 반품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물건 구매한 고객이  죄인 입니까?

아침부터 불량오쿠때문에 진 다빼고 지금 늦은 오후 시간 까지도 속이 부글부글 제 수명이  10년은 단축 된 듯 하네요. 이렇게라도 퍼 부어야 반분이라도 풀리겠네요.

돈으로 환불 받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또 이상한 제품이  올까봐 심장이 두근거립니다.본체랑 뚜껑부분 새로 포장하는 것도 쉽지 않네요. 진 짜 울고 시퍼요~~~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