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오쿠 에어오븐 AS문의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 정보를 남겨주시면 해당 유니맥스에서 연락가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여러차례 as 상담이 원활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금 as때문에 여러번 올리는데요!
유니맥스 업체 연락이 전혀 안됩니다. 도대체 전화를 몇번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돈좀더주고 브랜드 사는이유는 as부분때문인데 제가 오쿠라는 브랜드 보고 샀지 유니맥스라는 듣도보지 못한 회사믿고 샀나요? 오쿠에서 조차 연락이 안된다는게 말이되나요? 그럼 연락안되면 어쩌라는겁니까? As를 이렇게 관리하는게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렇게 무책임한 말이 어디 있나요? 이렇게 파실거면 오쿠이름달면 안되죠! 유니맥스라는 이름달고 파는게 맞지않나요? 상식적으로 이런 유통도 이해안되지만 너무 무책임하네요! 이럴줄알았음 이런제품 사지도 않았습니다. As부분 다시 연락취해주시기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