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FAQ

자주묻는 질문 FAQ

FAQ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25 A/S 및 사용방법 Q.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요. HIT 오쿠 2021-03-08 882 0 0점
24 A/S 및 사용방법 Q. 조리가 끝난 후 자동 보온 전환이 되나요? HIT 오쿠 2021-03-08 831 0 0점
23 A/S 및 사용방법 Q. 가열판에 부식이 일어 났어요. HIT 오쿠 2021-03-08 1572 0 0점
22 A/S 및 사용방법 Q. 도자기안에 조리물이 넘쳐요. HIT 오쿠 2021-03-08 1085 0 0점
21 A/S 및 사용방법 Q. 압력패킹이 흘러 내려요. HIT 오쿠 2021-03-08 1388 0 0점
20 A/S 및 사용방법 Q. 조리 상태가 좋지 않아요. HIT 오쿠 2021-03-08 558 0 0점
19 A/S 및 사용방법 Q. 스마트 오쿠 터치가 되지 않아요. HIT 오쿠 2021-03-08 669 0 0점
18 A/S 및 사용방법 Q. 조리중 화면이 깜빡깜빡 거리는데 고장인가요? HIT 오쿠 2021-03-08 792 0 0점
17 A/S 및 사용방법 Q. 제품 사용 중 에러가 표시되고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HIT 오쿠 2021-03-08 1399 0 0점
16 A/S 및 사용방법 Q. A/S 신청 및 접수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HIT 오쿠 2021-03-08 1296 0 0점
15 배송/교환/반품(환불) Q. 환불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HIT 오쿠 2021-03-08 316 0 0점
14 배송/교환/반품(환불) Q. 오쿠 홈페이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확인 가능한가요? HIT 오쿠 2021-03-08 265 0 0점
13 배송/교환/반품(환불) Q. 배송중 / 배송완료 상태인데 주문취소 또는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HIT 오쿠 2021-03-08 617 0 0점
12 배송/교환/반품(환불) Q. 주문 취소 처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HIT 오쿠 2021-03-08 286 0 0점
11 배송/교환/반품(환불) Q. 제품 배송 상태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HIT 오쿠 2021-03-08 301 0 0점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